최근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퀄리티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인공지능 음성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쉽게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텍스트 음성 TTS 프로그램
저는 그래서 알려주고 싶습니다..
단순히 당신의 생각을 적어
그냥 다양한 목소리로 쓰세요.!
추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시다.
사이트 접속
먼저 위메이크보이스 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서
성우의 목소리를 mp3 파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 방법을 보여 드리고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음성MP3제작 체험하기 버튼을 클릭을 해줍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임의의 문장이나 예문으로 빈칸을 먼저 채우시면 됩니다.
그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있는 저 문장은 텍스트 음성 변환입니다.
먼저 왼쪽에는 다양한 음성 선택이 있습니다.
각각 이름이 있는데,
아이덴티티도 명확합니다.
AI 음성 옵션에는 멤버십회원과 무료회원이 있는데,
먼저 무료회원에 대해 말씀드리면, 남자와 여자 둘다 사용이 가능하고
꽤나 사람같은 음성이 나옵니다.
그리고 속도, 톤, 볼륨 등
위의 제어 막대를 사용하십시면 되는데,
미세 조정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멤버십 회원은 저도 결제를 안해서 정확히는 잘모르겠는데,
정말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멤버십 회원 가입해서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설정 막대를 사용하여 생성하려는 사운드의 톤을 미세 조정합니다.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합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단어 사이가 조금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쉼표나 띄어쓰기를 이용해 보세요.
그런 다음 좀 더 자연스러운 텍스트 음성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쉼표는 더 나은 소리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41개 언어에 272개의 음성이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고 합니다.
배경음악 합성 등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회원가입을 하면 되는데 이 부분은 무료다.
오늘은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TTS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음성인식 최신 뉴스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에 나와있으니
한번 천천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AI 음성인식 기술
AI 음성인식 플랫폼의 성능은 그 어느 때보다 두드러진다. 더 이상 단순한 기술이 아닌 인공지능 스피커를 넘어 우리 일상에 도입되어 사용자에게 한 차원 높은 편의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을 대신해 고객 응대를 도와주는 KT AI 콜비서, AI 컨택센터, 점술 상담 서비스를 위한 STT 기술, '리턴제로' 음성인식 AI 기술로 4주간의 상담을 채팅으로 보여주고, 메리츠화재 AI 음성로봇 그리고 '무하유'의 몬스터티, 면접 AI 맞춤 질문 준비를 도와주고, AI 음성인식 기술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들을 만나 현실의 삶을 만날 수 있다.
바쁜 소상공인 대신 고객 응대 도와주는 AI 통화비서 'KT'
KT는 지난해 10월 'AI 액티브 콤플렉스 대화' 기술을 통해 바쁜 소상공인이 아닌 365일 24시간 매장 전화에 응대하는 'AI 콜 어시스턴트'를 출시했다. 다양한 분야로 활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AI 콜비서는 일손이 부족한 소상공인을 대신해 계좌이체를 통한 문의와 요청을 처리한다.
AI Active Complex Dialogue는 대화 흐름을 인식하는 '동적 모델링'을 적용해 고객 발화를 잘 이해하는 기술이다. 고객의 의도를 능동적으로 분석하여 누락된 내용을 요청하고 대화의 맥락을 기억하여 고객의 요청이 누락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KT의 AI 통화비서는 고객이 매장 유선전화로 전화를 걸면 미리 지정된 스마트폰으로 연결되고 AI가 응답한다. 설정한 인사말을 자동으로 안내하거나 AI가 전화를 받아 부재중 전화가 없도록 합니다. 메모 기능은 AI가 고객의 업무를 적어 상사의 AI 통화 비서 앱으로 전송하는 기능도 매우 유용하다. 특히 기본적인 기능 외에 위치, 주차, 영업시간, 예약, 주문 등을 안내해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준다.
또 다른 장점은 휴일에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휴가, 휴식 등 업무 외 시간에 각종 업무를 처리해 요청 및 문의사항을 이중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STT 기술 제공, 채팅 및 기타 점술 상담 콘텐츠 제공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리턴제로가 프리미엄 점술 컨설팅 서비스인 천명에 AI 기반 음성인식 기술을 제공, 서비스 편의성을 높였다.
천명앤컴퍼니는 운세, 운세, 타로카드 등의 운세 상담 서비스와 AI 기술을 활용한 운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 플랫폼 '천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사용자는 점쟁이가 취업, 연애, 건강 등의 카테고리에서 묻고 싶은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면 추천 점쟁이를 선택한다.
ReturnZero는 STT(Speech-to-Text) 기술을 활용하여 비주얼 콜 앱 "Vito"가 실행되는 동안 축적된 대량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천명 앱에서 복잡한 통화 음성 인식 및 텍스트 변환 기능을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API의 형태로. 이 기능을 통해 1,000명의 사용자가 전화 상담이 끝난 후에도 채팅하듯 언제든지 편리하게 상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음성봇은 기계학습을 통한 자연어 기술을 활용해 보험용어와 기존 상담내역을 학습해 실제 상담원과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공지능이 컨설턴트를 대체해 매월 20만 건의 각종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보험 용어와 기존 상담 이력을 학습한 AI 보이스봇은 사람에 버금가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회사는 각종 민원을 상담원에게 연락하지 않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객이 상담원과 채팅을 원할 경우 바로 연결이 가능하며, 이때 전문 상담원은 고객 답장 라인과 AI 음성 로봇의 대화 내역을 미리 파악해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AI 면접 솔루션 서비스 몬스터티 '무하유' 출시
자연어를 이해하는 실용 AI 기술기업 새먼(Salmon)이 출시한 '몬스터 T'는 학교 성적(학생 기록)을 기반으로 맞춤형 질문을 제공해 면접 준비를 돕는다. 학생들은 자신의 학생 기록을 기반으로 무제한 맞춤 질문을 받고 실제 인터뷰와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합니다.
특히 심층 학습을 통해 대입 면접 질문만 학습한 AI는 학생의 학업 상태를 이해하고 분석해 실제 면접에서 나올 수 있는 가능한 질문을 엄선해 제공했다. 면접별 음성인식(STT) 기술을 활용해 지원자의 답변을 텍스트로 변환해 답변을 평가하고 결과표를 만들어 실제 입학사정관과 면접을 보는 것처럼 연습할 수 있다.
몬스터티의 AI 면접 서비스는 '자기 면접 연습'과 '실제 모의 면접' 2가지 모드로 이용 가능하며, 면접의 기초부터 여러 차례의 미니 면접과 발표 등 상황별 맞춤형 활용이 가능하다. 면접도 가능합니다.